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술따라

[강원 속초]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청초호 맥주

오늘은 속초의 홍게 무한리필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리사언니의 세상 모든 리뷰




요 며칠 날씨도 맑고 하늘도 예쁜 기분 좋은 날의 연속이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래도 이래저래 고향에 다녀오기 좋은 날이었다!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간 곳은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얼마 전부터 대게가 엄청 먹고 싶었는데, 아직 대게철은 아니기에 홍게 무한리필로~!

청호동 아바이마을이 위치해 있고, 옆에 청초호 있는대 낚시하는 주민들도 꽤 있었다. 게다가 설악대교가 바로 보여서 야외 테이블에서 먹으면 굉장히 운치가 있다.

웨이팅이 있는데다가 홍게 무한리필 특성상 회전율이 높지도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승진호 홍게 리필 앞 길바닥

길바닥에 앉아서 먹었당,,,,🥲
(사진 찍는걸 깜빡하여 먹다가 급하기 찍은 사진)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약간,,, 동물원의 동물이 된 느낌이었지만 정신없이 먹다보니 중간에는 신경도 안쓰였닼ㅋㅋㅋㅋㅋ

1인 350,000원의 가격에 홍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중간중간 게의 크기가 달라져서 한번씩 큰 게로 달라고 정중하게 요청드렸다,,,ㅎㅎ (남의 떡이 더 커 보였는지 옆 테이블 게가 우리보다 많이 커보였음..)

명절이기도 하고 주말이기도 하고 워낙 유명한 가게여서 여유롭기 먹진 못했지만(이 날은 손님들이 많아서 그랬는지 100분 시간 한정을 두셨다)
평일에 사람 없을 때 다시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승진호 옆 치즈냥이

속초 여행을 갔는데 홍게가 먹고 싶다!!
주말에 사람 북적북적이어도 괜찮다면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추천드려요!!

+)

청초호 골든 에일


그리고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하여 먹어봤던 속초시 수제 맥주인 청초호 골든에일😛
속초 크래프트 루트에서 만든 수제 맥주라고 한다.

이 외에도 동명항, 갯배, 대포항 등 속초 항구의 이름을 딴 맥주들이 많았다.

청초호는 레몬향이 나는 산뜻한 에일이라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동생이 곰표 밀맥주랑 비슷한 맛이 난다고 했다. 내 입맛엔 레몬향이 좀 강하게 나서 안맞았다.. 좀 가볍게 맥주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