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술따라

을지대 근처 떡볶이 맛집 떡참

떡참 남한산성역점을 다녀왔다.

떡참가게내부
떡참 가게 내부

 

-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499 1층

남한산성역 4번 출구에서 을지대 방향으로 이동하여야한다. 

상원초입구 삼거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가게가 위치한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다,, 어차피 포장 고객들이 주요 고객층이지만

혹여나 가게 안에서 드시고 갈 분이라면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저녁 6시 이후에는 노상 주차가 가능하다. 

 

떡참 메뉴판

 

- 영업시간

월-목 11: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떡참 떡치밥세트떡참 로제떡볶이
떡참 떡치밥세트
떡참 닭발떡참 튀김

 

- 가격 및 맛

우연히 포장으로 떡참 닭발을 먹어보고 닭발을 좋아하지 않는 내가 사랑에 빠졌었다. 

양념이 매콤하고 불맛이 나서 참 맛있었다. 

치킨을 닭발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 안에 들어있는 떡도 넘 맛있었다. 

 

외식은 역시 포장보다는 배달! 

가게에 직접 와서 갓 만든 음식을 바로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사장님의 추천대로 주먹밥에 닭발을 초밥처럼 올려먹으면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떡참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로제떡볶이 

사실 떡볶이도 내돈내산 잘 안하는 나인데(떡볶이 안 좋아하는 한국인은 처음이라는 말 많이 들음)

배*의 로제떡볶이를 처음 접하고 난 후 떡볶이 자체가 많이 좋아진 타입이다. 

 

떡참의 로제떡볶이는 맵기 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2단계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로제는 맵게 먹는 것이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에겐 쿨피스가 있으니!

가게에서 나와서 후기를 보니까 

사장님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다.

 

가게가 넓었으면 자주 찾았을텐데 

그렇지 않아서 직접 방문보다는 포장 배달을 자주 애용할 것 같다!